본문 바로가기

경험한 것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남친향수 No.1

반응형

 

 

 

 

조말론 향수 중에서 No.1 베스트셀러인 블랙베리 앤 베이는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허브의 독특한 향기로 정말 대부분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어느 향수 사이트에서든 많은 후기와  항상 베스트 카테고리에 상위에 랭크되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남녀 모두 쓸 수 있는 향수지만 특히 남자 친구향수로 유명합니다. 남자향수들은 강하고 진한 향이 많은데 조말론 블랙 베이 앤 베이는 블랙베리의 과즙향과 우디의 결합으로 매력적인 잔향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1.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향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향수

 

 

처음에 뿌리면 갓 딴 듯한 블랙베리의 싱싱한 과즙을 머금고 있다고 할까요. 달콤하고 신선한 블랙베리의 향에 월계수잎의 풀향이 어우러져 있는 생기 있는 향입니다. 재료 하나하나의 향이 뒤틀림 없이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향입니다. 혹시 과즙의 달콤함으로 표현해서 캔디 같은 달콤함을 상상하실 수도 있지만 다른 시트러스와 프루티 한 향수의 샤방샤방한 달달함이 아닙니다. 월계수 잎의 허브향과 시더우드가 포근함과 무게감을 더해줘 고급스럽고 감미로운 향입니다. 마치 남자 가수가 부르는 감미로운 발라드를 듣는 느낌입니다. 

 

 

탑 노트: 블랙베리
미들 노트: 월계수 잎
베이스 : 시더우드

 

 

잔향은 블랙베리의 과즙향과 시더우드의 포근함이 반반씩 남아 있어 중성적인 느낌을 냅니다. 하지만 남자가 이 향수를 쓸 때 좀 더 매력이 상승하는 느낌입니다. 아쉬운 점은 코롱 향수가 그렇듯 지속력이 3-4시간으로 짧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뿌려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색다른 향을 내고 싶다면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과 같이 사용해 보시면 라임에 상큼함과 바질의 톡쏘는 향으로 나만의 독특한 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2.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한줄평 및 요약 

 블랙베리의 달콤한 과즙향이 풀향, 우디향과 조합된 매력적인 향. 숲속을 산책하는데 싱그러운 블랙베리를 발견해서 한 움큼 따 먹는 그런 느낌입니다.  

 

성별 남녀공용
계절 사계절
지속력 짧음
확산력 중간
용량 30ml, 50ml, 100ml
가격  11만원~22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