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한 것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후기, 흑인 곱슬머리 수준인데 가능?

반응형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사진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

 

 

 

어릴때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이젠 뒷머리와 옆머리는 정말 거짓말 없이 흑인 수준의 곱슬머리입니다. 3~4개월에 한 번씩 매직을 하지 않으면 푸들같이 부스스하게 되는 머리입니다. 오늘은 곱슬머리에 혁명이라는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를

1개월간 사용해 본 제 경험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1.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 장점 

제일 좋은 점은 젖은 머리에서도 말리면서 스트레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래 에어랩이나 고데기는 머리를 말리고 해야지 스타일링이 잘 되는데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는 열과 바람이 같이 나와서  젖은 머리에서 바로 스트레이트를 할 수 있어서 시간이 굉장히 줄어듭니다. 특히 바쁜 아침 시간에 정돈된 머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윤기나게 만들어 준다는데 그것까지는 욕심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온도 세팅이 머리가 상하는 140°C 이상으로는 세팅이 안됩니다. 사실 머리결이 상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매직 스트레이나 고데기입니다.  고데기로 머리하다 보면 연기가 나잖아요.  고온의 다리미를 머리에다가 직접 대고 하니 안 상하는게 더 이상하죠. 그런데 에어 스트레이트는 열도 나오긴 하지만 바람이 같이 나와서 머리 하는 시간이 줄어드니까 머리도 훨씬 덜 상합니다.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 사진
버튼이 직관적이고 LCD 창에 그림이 나와서 편함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 저 같은 곱슬이신 분들은 알겠지만 곱슬머리는 힘들게 펴 놓아서 조금만 땀 흘리거나 비 오면 바로 돌아옵니다. 곱슬머리 진정에는 이만한 게 없습니다. 특히 비 오는 날은 머리를 묶어도 앞머리에 푸들같이 부스스하게 올라오는데 에어 스트레이트 사용한 후에는 그런 게 확실히 사라져서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기기 옵션에서 머리를 바로 말릴 수 있어서 편해요. 두피 말릴때 드라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 단점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가격 이외에는 없습니다. 다이슨 가격이 높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하고 굳이 하나 찾아내자면 생각보다 제품이 조금 무겁습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요. 

 

 

 

3. 결론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는 에어랩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가장 큰 강점은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찰랑거리는 머리로 빠르게 바꿀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에 머리가 반곱슬, 악성 곱슬이라서 머리가 부스스 해지는 분들은 머리가 상해도  어쩔 수 없이 매직 할 수밖에 없고 또 영양해야 하고 악순환입니다. 그런데 에어 스트레이트 쓰면서 그나마 파마하는 주기도 줄어들고 머리도 덜 상하는 것 같아요. 전혀 파마를 안 해도 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주로 생머리 스타일링 하는 분들에게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너무 편해요.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사용버

 

 

 

 

다이슨 에어랩 솔직후기, 똥손도 가능하다

2021년 코로나가 한창이던 때, 다이슨 에어랩이 국내에 들어오는 양이 적어 어렵게 대기를 걸어놓고 구매했습니다. 공식 사이트나 백화점 아니면 중국산 가짜 에어랩을 사놓고 교환하는 척하면

nodoubtit.com

 

 

반응형